유라시아 네트웍스는 지주사(Company Builder)로서 국내 3개 법인과 현지 6개 법인 및 자회사를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을 기반으로 유라시아 및 중앙아시아 국가에서 신규 사업을 개발하고, 투자하며, 설립 및 운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각국 정부의 강력한 공식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신규 사업 개발과 국제 컨설팅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EMG 코퍼레이션은 현대자동차 상용부문의 공식 딜러로 활동하고 있으며, 기아자동차의 공식 딜러와 현대모비스 부품사업의 공식 딜러 역할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위버로지스틱스는 국제 물류 주선업과 포워딩 운송사업을 운영하며, 해상운송과 항공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라시아 지역의 TCR, TSR 철도 물류를 관리하고 있으며, 창고 운영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지사와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Eurasia Networks와 (주)우진글로벌로지스틱스간의 합작법인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FRESHMOVE는 GOOOOOD CHICKEN과 청년다방을 포함한 한국식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 제조, 유통, 무역 및 글로벌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관련 분야에서 수직 계열화된 자회사를 설립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Eurasia Networks와 한경기획간의 합작 법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에버볼루션은 우즈베키스탄 시르다리아주 굴리스탄 지역에서 약 48헥타르 규모의 부동산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아파트, 비즈니스센터, 학교 건설과 함께 굴리스탄 역사 재개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규 부동산 프로젝트를 개발 및 시행하고 있습니다.
INBESTAR는 중앙아시아 및 CIS 국가에서 ODA 및 PPP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물 개발, 글로벌 중계 및 무역을 포함한 자원개발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컨설팅 사업과 신규 사업 프로젝트 개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